롯데 최고의 용병타자 빅터 레이예스 타점먹방 해결사
JI정보모음
·2024. 6. 27. 11:23
롯데 최고의 용병타자 빅터 레이예스 타점먹방 해결사에 대한 정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요새 롯데에서 최고의 타자 하면 당연히 이 빅터 레이예스 선수이며 타선에서 정말 꾸준하게 해결사 역할을 제대로 해주고 있고 좋은 활약을 해주고 있는 선수입니다
1. 롯데 용병타자 레이예스
빅터 레이예스 (빅토르 호세 레예스 (Victor Jose Reyes)) 선수는 1994년생으로 베네수엘라 출신의 선수입니다. 미국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소속으로도 뛰었으며 2024년부터 롯데 자이언츠의 용병타자로 영입되어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인데요. 2024년 롯데 자이언츠와는 연봉 70만달러 그리고 인센티브 25만달러로 총 95만 달러수준의 계약을 완료했으며 2024년에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빅터 레이예스 선수는 우투양타이며 외야수로 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스위치히터로 트리플 A에서 홈런20개 이상을 기록하였던 기록들이 있어 장타력에서 가능성을 보여주었지만 다만 한국에서는 홈런보다는 안타등에서 좋은 활약을 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좌타석에서 매우 뛰어난 타격을 보여주도 장타력도 뽑내지만 우타석에서는 장타력 보다는 컨택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6월 27일 현재까지 타율은 0.342로 높은 타율을 바탕으로 높은 생산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63타점으로 시즌 100타점을 무난하게 넘어갈 것으로 보이며 OPS 0.867으로 롯데의 중심 해결사로서 생산성을 보여주고 있는 타자이기도 합니다.
2. 레이예스 롯데의 4번타자
사실 롯데가 여러 상황에서 좋지 않은 상황이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이예스 선수가 꾸준하게 자리를 잡아주면서 어린 여러 선수들이 활약이 더해지고 있는데요. 4번타자로 중심타선에서 타점을 제대로 먹어주면서 황성빈 윤동희 고승민등이 앞에서 잘 쳐주면 레이예스 선수가 타점으로 점수를 만들어내는 여러 상황들을 살펴볼 수 있기도 합니다.
진짜 롯데의 복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몰론 몇몇 팀 용병처럼 홈런을 빵빵 때려내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고타율을 유지하면서 안타로 여러 상황에서 집중력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롯데의 끈끈함을 만들어내공 있는 레이예스 선수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이 선수가 자리잡으면서 전준우 선수의 부담도 줄일 수 있으며, 나승엽등 어린 타자들이 배울 수 있는 환경들이 만들어지면서 여러 시너지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꾸준한 활약을 통해서 롯데의 반등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반 꼴찌까지 꼴데소리가지 들어가면서 어려웟지만 반등중인 롯데가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재미있게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