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그랜드슬램 디아즈 홈런 삼성 라이온즈 홈런의팀
JI정보모음
·2024. 8. 26. 09:44
박병호 그랜드슬램 디아즈 홈런 삼성은 홈런치는팀으로 변화하고 있는데요. 8월말 다시 2위로 올라서면서 기세를 올리고 있는 삼성라이온즈 1위까지도 추격해볼 수 있다는 삼성라이온즈의 홈런 박병호 그리고 디아즈 게다가 강민호 구자욱 이재현 김영웅등 타선이 매우 좋네요
1. 삼성의 홈런타자들
삼성은 그동안 소총부대 또는 라팍을 쓰면서도 홈런이 매우 아쉬운 팀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드래프트에서 장타력을 갖춘 유격수 이재현 그리고 장타툴을 보유한 내야수 김영웅을 지명하는등 지속적으로 장타력이 있는 선수들을 꾸준하게 모아왔습니다
그리고 최근 박병호 선수가 KT에서 오재일과 트레이드로 오게되면서 또한 디아즈 선수를 용병타자로 교체영입하게 되면서 타선의 힘이 막강해진 상황인데요. 간단하게 말하면 테이블 세터로 나오는 김지찬을 제외하고 이재현 구자욱 디아즈 박병호 강민호 김영웅이성규 김헌곤 까지 모든 타자들이 홈런을 생산할 수 있는 타자들로 바뀌고 있고 실제로 경기에서도 많은 홈런들을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2024년 KBO 프로야구의 트렌드가 투저타고에서 강력한 타선으로 경기를 이겨버리는 상황들을 만들어내면서 삼성라이온즈는 시즌막판까지 2위 싸움을 하고 있고 1위마저도 도전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간단하게 2024년 8월 26일 현재를 기준으로 삼성 타자들의 홈런 기록을 보면 타자들이 미쳤습니다 !!
최근에 영입된 디아즈 선수는 경기가 몇경기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3홈런을 때려내면서 이 타자의 가치를 제대로 증명하고 있으며 25홈런의 김영웅, 22홈런의 구자욱, 20홈런의 이성규선수까지 20홈런이상을 기록하면서 홈런하나만큼은 타팀에 뒤지지 않음을 증명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강민호 17홈런 박병호 14홈런 이재현 13홈런이라는 무시무시한 활약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게다가 1년에 한두번치기도 어렵다는 김지찬 선수는 벌써 3홈런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 삼성이 그동안의 장타에 대한 서러움을 없애버리고 엄청난 홈런의 팀으로 거듭난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2T1BK20AL4
현재의 삼성은 정말 홈런을 쳐낼 수 있는 여러 타자들이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2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흔들리는 엘지 (왕조드립 ㅋㅋㅋ) 까지 몰아내고 2위를 달성하고 1위와의 승차를 줄여나가고 있는 상황이며 시즌 끝까지 홈런타자들의 활약이 앞으로 삼성 라이온즈의 최종 순위를 결정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입니다.
2024.06.13 - [야구] - 삼성 박병호 한미통산 400홈런 라팍에서 부활
2. 박병호 그랜드슬램 디아즈 홈런
2024년 8월 25일 롯데와의 경기에서 삼성이 경기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면 정말 대단한 홈런의팀임으르 볼 수 있었는데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롯데와의 경기에서 박병호 선수의 그랜드슬램 그리고 용병타자 디아즈 선수도 쓰리런 홈런을 만들어내면서 대승을 만들어낼 수 있었는데요.
롯데 투수 김진욱 선수를 상대로 1회부터 슬라이더를 잡아당겨서 좌측담장을 넘기는 홈런 그것으로 만루홈런 그랜드슬램을 만들어냈는데요. 삼성 이적후에 몰론 전성기만큼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요할때 한방 한방 홈런으로 만들어내는 박병호 선수의 활약에 삼성의 승리들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nxZ191NPjg
그리고 용병타자를 교체하면서 디아즈 선수 영입을 성공한 것이 삼성 라이온즈의 최고의 원픽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는데요. 롯데가 점차 점수를 내고 따라오는 상황에서 3점 홈런을 만들어내면서 이날 박병호 디아즈 선수가 타점들을 만들어내면서 완벽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특히 디아즈 선수는 7경기만에 홈런을 3개나 때려내고 있으면서 KBO에 잘 적응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세번쨰 외국인타자라고 할 정도로 외국인타자를 2번이나 교체했던 고생을 했던 삼성이지만 4번타순에서 디아즈 선수가 자리를 잡아주면서 이재현 김영웅 그리고 박병호와 강민호 김영웅등 여러 타자들과 시너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4년 KBO는 사실 타선이 강한 팀들이 더 많은 승리를 만들어내는 상황이라 삼성의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 많네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