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재능은 확실하다고 하는 LG트윈스 김범석 선수 최근에는 범바오로 불리기도 하며 가치를 증명하고 있는데요. 살과 관련된 여러 이슈들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홈런을 만들어내는 홈런타자로 가치를 제대로 증명하는 엘지 김범석입니다
1. LG 범바오 김범석
LG트윈스 김범석 선수는 2004년생 경남고 출신으로 2023년 1라운드 전체7번으로 엘지트윈스의 지명을 받은 선수입니다. 지명당시 야수 최대어 포수 중에 한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장타자 그리고 차세대 포수로 엘지트윈스에서 빠르게 지명을 하였는데요.
이후에 꾸준하게 퓨처스리그 2군등에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으며 체중관리 문제등으로 인한 이슈들이 있었지만 2024년 부터 타격재능을 확실하게 보여주며 주전으로 자리잡고 있는 중입니다.
경남고는 한동희 노시환 전의산등 여러 거포자원들을 배출한 곳으로 김범석 선수 또한 이러한 여러 거포 선수들과 같은 관심을 받고 있었는데요. 이 중에서도 재능만큼은 확실하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타격재능이 엄청 뛰어나다고 하는 여러 평가들이 지속적으로 있어왔기 떄문에 엘지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신인타자중에 한명이기도 하였습니다.
김범석 선수는 이러한 재능들을 아마야구 및 퓨처스리그등에서도 증명하며 부드러운 타격폼을 가지고 있으며 포수진에서 활약이 가능한 선수로 육성만 잘 된다면 차세대 역대급 포수를 키워낼 수 있을 것이라는 여러 평가들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렇지만 체중 및 부상등여러 이슈등으로 인한 문제로 2024년부터 활약을 시작했습니다.
2024.04.22 - [스포츠] - 뚱뚱한 야구선수 LG 김범석 만루홈런과 더블헤더 활약
그리고 이 선수가 드디어 1군에서도 타격적인 능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
2. 김범석 연타석홈런
김범석 선수는 엘지와 KT의 5월18일 경기에서 데뷔 첫 연타석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이날 홈런은 7대6으로 경기를 이길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홈런이었으며 엘지트윈스가 이제 장타력있는 거포타자를 추가하면서 그동안 목말랐던 장타력에 대한 아쉬움을 완전하게 깨는 날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과거 박병호 정의윤 부터 양석환 이재원까지 여러 거포타자들에 대한 갈망을 보여왔던 엘지트윈스가 드디어 김범석 선수라고 하는 제대로 된 거포를 찾아냈다는 평가로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그동안 엘지트윈스 하면 타선 자체는 강력하지만 홈런을 쳐줄 타자는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이제는 홈런타자 김범석 선수까지 더해지면서 홍창기 박해민 문성주 문보경등으로 이어지는 끈끈한 타선에 오스틴과 김범석등 홈런도 칠 수 있는 장타력까지 더해지면서 더 강력한 모습을 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엘지가 많이 강해지긴 하고 있는 느낌인데요. 이제 김범석 선수는 지명타자 또는 1루수가 아니라 포수까지 나서고 있는 만큼 앞으로 엘지트윈스의 타자진이 더 강력해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확실히 김범석 선수는 파워가 매우 좋고 부드러운 스윙에서 나오는 확실한 힘 전달이 더해지면서 홈런등을 때릴 수 있는 타자인 만큼 그동안 홈런타자에 비극을 겪어온 엘지가 드디어 제대로 된 홈런타자를 찾은게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