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타이거즈 3연승 활발한 타선 그리고 강력한 투수진에 관련된 이야기들을 정리했습니다. 기아타이거즈가 사실 전력상으로는 우승후보일 것이라는 예상들도 있었지만 감독교체등 어수선함과 중심타자의 부상등을 이겨내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1. 2024년 기아타이거즈
KBO를 대표하는 연고지 광주광역시의 기아타이거즈는 2023년 아쉬움은 있었지만 좋은 투수들을 발굴하면서 2024년 가장 기대되는 팀으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중심타선에서 부상이 지속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타격지표 그리고 어린 선수들의 성장과 군입대 이후에 돌아 온 여러 선수들이 더해지면서 2024년 가장 강력한 팀으로 성장을 기대해볼 수 있는 팀이었는데요.
다만 2024년을 앞두고 감독이 불미스러운 일로 교체되었으며 일전에 단장의 교체에서도 비슷한 일들이 있었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 캠프시즌동안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게다가 기아타이거즈의 가장 뛰어난 중심타자 나성범 선수가 부상으로 인하여 시즌 시작을 함께하지 못하는 어려움이 발생하기도 하였는데요.
다만 어리지만 리더십 있는 이범호 감독이 취임하였고 이후에 빠르게 팀을 정비하면서 시즌을 준비하는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외국인 투수 제임스 네일 및 크로우 선수가 원투펀치로 높은 기대를 받았고 이의리 윤영철등 기대주 투수들의 성장과 함께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시즌 시작이후에 우취 경기가 있었지만 뛰어난 타격감을 바탕으로 기아의 3연승이 이어졌습니다.
2. 기아 3연승 신바람 시즌시작
기아는 2023년에 모든 지표에서 좋은 성적들을 냈지만 실제 성적은 매우 아쉬운 모습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지표에서 오는 여러 성적들이 좋은 만큼 2024년에 확실히 기대가 되는 팀이었는데요. 시즌을 3연승으로 신바람나게 시작하면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아타이거즈 개막3연승은 타자진의 집중력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며 크로우 양현종 네일로 이어지는 선발투수들의 활약 그리고 안정적인 불펜투수진들이 더해지면서 승리를 결정짓는 모습들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중에서 3경기 5할이 넘은 0.538의 타격을 보여주고 있는 타이거즈 1번 유격내야수 박찬호 선수 그리고 노장의 품격을 보여주고 있는 최형우 선수의 홈런까지 많은 선수들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우익수로 자리잡은 이우성 선수를 비롯하여 여전히 강력한 소크라테스등 다양한 선수들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앞으로 기대주 김도영 선수를 비롯하여 최원준 선수가 부진을 탈출하고 나성범 선수까지 부상에서 돌아오면 더 강력해진 기아의 타선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확실히 기아타이거즈 타격은 재능있는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서 확실한 경기 결과로 만들어내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기아가 확실히 성장한 여러 투수들이 좋은 활약을 보여주는 만큼 2024년 시즌은 우승도전을 확실하게 기대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확실히 잘하기는 잘하네요.
2024.03.27 - [스포츠] - 노장의품격 기아 외야수 최형우 첫 홈런
https://www.corpinfo.net/2023/10/kia.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