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용병 요나단 페라자 끝내기 안타 승리요정
JI정보모음
·2024. 7. 25. 13:22
요나단 페라자 끝내기 한화의 승리를 만들어내는 승리요정에 대한 내용으로 담아봤습니다. 사실 시즌초반만 해도 페라자의 엄청난 활약 그리고 한화가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만들어냈지만 시즌 중후반 가면서 아쉽기도 했는데 한화가 좋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1. 요나단 페라자
요나단 페라자 (Yonathan Perlaza) 선수는 1998년생 베네수엘라 출신으로 2024년 한화이글스로 영입된 용병타자입니다. 계약금 20만불 그리고 연봉 20만불과 인센티브 20만불 총액 100만불로 계약을 했으며 타격적인 재능을 확실하게 보유한 타자로 한화이글스에서 빠르게 계약을 완료하여 2024년 한화의 용병타자로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페라자 선수는 외야수로 활약하면서 빠른 배트스윙 스피드를 바탕으로 하는 좋은 타격을 보여주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풀스윙히터로 엄청 강한 타구들을 만들어낼 수 있고 충분히 홈런도 만들어낼 수 있는 타자로 좋은 타구를 만들어내면서 안타등을 만들어내는 타자입니다.
실제로 한화이글스에서 시즌초반 제일 좋았던 경기들에서 페라자 선수의 활약으로 엄청난 상승세를 만들어낼 수 있었는데요. 몰론 약간의 기복등이 있고 주변의 선수들이 한화가 전체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페라자선수도 아쉬움이 있었지만 점차 시즌 후반으로 갈수록 다시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한화의 승리를 만들어내고 있는 페라자 선수입니다.
https://www.corpinfo.net/2024/02/452260.html
2. 페라자 끝내기 안타
페라자 선수가 활약을 잘 해주어야 한화가 승리할 수 있는데요. 타격적인 부분에서 FA들이 매우 매우 먹튀 같은 상황에서 사실 페라자 선수마저 부진한 경우에는 한화의 타선이 참 안타까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다만 다시 한번 페라자 선수가 살아나고 있고 황영묵 선수등등 몇몇 선수들이 좋아지는 모습을 보이면서 한화가 승리를 만들어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페라자 선수는 2024년 7월 24일 경기에서 상위권팀으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삼성을 상대로 끝내기 안타로 승리를 만들어냈는데요. 9회말 2아웃 상황에서 페라자 선수가 극적인 끝내기 안타를 만들어냈습니다. 최강야구 출신의 성공신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선두타자 황영묵 선수가 3루타를 치고 이후에 타자들이 끝내기를 만들어내지 못했는데 2아웃 상황에서 마무리 오승환을 상대로 페라자 선수가 안타를 만들어내면서 경기를 승리로 끝낼 수 있었습니다.
.
사실 요새 한화가 그렇게까지 좋은 상황은 아니라서 안타까운데 팬들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원하고 있는 만큼 위에 저 간절한 바람처럼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독도 교체했고 사실 유망주 선수들도 꽤 있는 편인 한화이고 이번시즌 기대감이 있었는데 여전한 행복수비로 실망을 주기도 했지만 또 한화의 반등을 기대해보겠습니다.
2024.05.04 - [스포츠] - 최강야구 출신 한화 유격수 황영묵 묵이베츠 성공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