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 최형우 백투백홈런 1위를 지켜내는 승리의 홈런에 대한 이야기들 해보려고 합니다. 2024년 5월 26일 두산전에서 시원한 홈런 3방으로 두산을 이겨내고 1위 자리를 다시 굳건히 하는 승리를 가져 온 기아타이거즈 앞으로도 질주를 기대합니다
1. 나성범 최형우 백투백홈런
기아타이거즈의 중심타선 하면 나성범 최형우 소크라테스로 이어지는 강력한 줌심타선을 자랑하는데요. 최근 나성범 선수 복귀 이후로 적응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최형우 선수는 노장의 투혼을 보여주고 각종 기록들을 갈아치우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근데 소크라테스는 왜... 교체 할까?!)
아무래도 나성범 선수는 검증된 FA 자원이고 부상복귀만을 많은 기아팬들이 기대해왔는데요. 박찬호 김도영 최원준등의 좋은 타자들과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중심타선에서 최형우 이우성등의 타자들이 한방씩 만들어내며 좋은 흐름을 만들어내고 있는 기아타이거즈 입니다. (근데 왜 소크라테스는 5월인데 왜?)
2024년 5월 26일 두산전도 이러한 흐름에서 기아타이거즈가 승리를 만들어냈는데요. 그동안 4연패 이후에 약간의 부침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일의 호투 그리고 중심타선 나성범 최형우의 백투백 홈런으로 승리를 만들어냈습니다.
2024년 5월 26일 두산전은 25일 두산전만큼이나 중요한 경기였는데요. 공동 1위까지 추격해 온 두산을 밀어내지 못한다면 기아 타이거즈 입장에서는 1위를 지켜내기 어려울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25일 양현종 선수의 호투 그리고 26일에는 네일의 호투와 중심타선에서의 홈런이 확실히 승기를 가져오면서 1위를 지켜내는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이날 나성범 선수는 알칸타라 선수의 몸쪽 포크볼을 걷어올려 2점 홈런을 만들었고 최형우 선수는 알칸타라 선수의 가운데 포크볼을 넘겨 백투백 홈런을 완성했습니다.
기아가 1위를 지켜내는데는 확실히 여러 선수들의 활약이 더해져야 하는데요. 나성범 선수 복귀로 김도영 나성범 최형우등에 이르는 중심타선에서의 강력함이 기아를 지속적으로 강팀으로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최형우 선수를 보면 확실히 노장의 투혼이라는게 대단하기도 하구요. 나성범이 돌아오면서 최형우 선수도 부담을 내려놓고 시원시원하게 배트를 돌리는 모습이 인상적이기도 했습니다.
2024.03.27 - [스포츠] - 노장의품격 기아 외야수 최형우 첫 홈런
2. 2024년 기아 전반기 1위를 향해 달리는중
2024년 기아타이거즈는 시즌 초반부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이의리 임기영 크로우등의 선발투수등의 부상이 있었고 나성범 선수가 5월에야 돌아오면서 사실 어려운 부분도 있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현재 4연패를 기록했을 당시에 소크라테스의 부진과 선발투수진에서의 아쉬움등이 여러모로 남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4연패 이후에 1위를 근접하게 따라온 두산을 상대로 2연승 위닝 시리즈를 달성하면서 또한번 1위를 지속할 수 있는 힘을 증명한 기아타이거즈인데요. 앞으로 이의리 선수의 복귀를 비롯하여 여러 선수들이 복귀하고 용병 선수들 부분에서도 어느정도 정리가 되서 이번 2024년 우승까지 달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