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연패 탈출 최정랜더스 투런홈런 선발 앤더슨 호투

JI정보모음

·

2024. 5. 31. 09:52

반응형

8연패라는 연패에 빠져있던 SSG랜더스가 선발 앤더슨 호투와 최정 선수의 투런홈런으로 LG에게 승리하며 연패를 탈출했습니다. 여전히 최정랜더스 최정이 있기에 한방을 터트리긴 했지만 SSG랜더스의 위기는 현재진행형인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8연패 탈출 SSG 최정랜더스

그동안 꽤 긴 연패를 기록하였던 SSG랜더스는 8연패를 기록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요. 선발진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지속했고 불펜도 흔들렸으며, 중심타선에는 최정과 한유섬 그리고 최지훈 박성한 마저도 부진하면서 8연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이러한 선수들 이외에도 이지영 포수와 신인 고명준 선수를 비롯해 하재훈등의 활약등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전반적인 부진에 빠지면서 많은 패배들을 기록중이었습니다. 

 

2024.05.29 - [스포츠] - 7연패 SSG 배영수 코치 2군행 그리고 이숭용 감독 변화는?

 

7연패 SSG 배영수 코치 2군행 그리고 이숭용 감독 변화는?

SSG랜더스는 2024년 예상대로 최악의 시즌을 보내는 중입니다. 몰론 아직 중위권으로 버티고 있지만 7연패 그리고 더 연패를 쌓아간다면 하위권으로 내려갈 수 있는 최악의 상황에서 배영수 투수

infoji.co.kr

 

그리고 LG전에서의 부진으로 인해서 반등이 필요한 상황이었는데요. 대체용병으로 들어온 앤더슨 선수가 제대로 된 선발로 100개에 가까운 공을 처음 뿌리는 경기로 좋은 활약을 했고 이날 최정 선수가 역전 투런홈런을 기록하면서 혈을 뚫어내면서 선수들의 집중력을 바탕으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8연패 탈출 SSG 최정랜더스

 

SSG랜더스가 8연패를 깨고 LG전에서 8대2로 승리했습니다 !! 

 

 

 

이날 최정 선수는 희생플라이와 홈런을 더하면서 3타수 2안타 1득점 3타점 1홈런으로 최고의 활약을 했으며 테이블세터로 나왔던 박성한 최지훈 선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에레디아 선수도 3안타를 치면서 활약을 더하며 SSG랜더스가 11안타 8득점을 만들어내며 승리를 만들어냈습니다. 

 

 

2. 최정 투런홈런

이날 역시 최고의 장면은 최정 선수의 홈런이었는데요. 역전 홈런으로 다시 한번 패배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최정 선수의 투런 홈런이 터지면서 역전을 가져왔고 이후에 선수들의 집중력을 살리면서 큰 점수를 뽑아내면서 투수들을 도와주었고 승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최정 선수는 최원태 선수의 커브를 홈런으로 만들어냈는데요. 시원한 스윙으로 홈런의 팀 답게 홈런이 나오면서 승리를 가져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3. 최정랜더스 그렇지만

문제는 SSG랜더스가 여전히 그렇게 좋지는 않다는 점입니다. 여전히 최정랜더스라는 것은 이번 연패에서 최정이 부진에 빠지면 이렇게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을 증명한것이나 다름없는데요. 타격이라는것이 사이클이 있고 최정 선수도 분명 이렇게 부진한 상황이 올 수 있는 상황에서 다른 선수가 크게 활약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런 부분에서 SSG랜더스의 아쉬움이 분명히 묻어나는 상황입니다. 

 

시즌 초반 중요한 순간마다 홈런과 주요한 적시타를 쳐주었던 한유섬 선수가 부진한 상황이고, 중견수와 유격수라는 수비적인 부담이 있는 포지션에서 최지훈 박성한 선수가 하락세를 보이는 상황에서 용병 에레디아 선수만이 분발하고 있지만 이것으로는 분명히 부족합니다. 

 

 

최정랜더스라는 점이 장점이 되기도 하지만 반대로 단점이 되기도는 하는 상황에서 최정 선수만큼 최고의 활약을 펼쳐줄 수 있는 새로운 얼굴이 등장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선발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앤더슨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앞으로 투수진에서의 반등도 응원해보겠습니다. 

 

 

2024.04.19 - [스포츠] - 성공적인 데뷔 SSG랜더스 2루수 박지환 안타 그리고 청라시대

 

성공적인 데뷔 SSG랜더스 2루수 박지환 안타 그리고 청라시대

2024년 신인드래프트 SSG랜더스의 1라운드 지명으로 뽑은 타자 박지환 선수 차세대 랜더스의 최고의 타자로 기대하면서 선택한 1라운드 유일의 타자인데 기회가 왔고 완벽하게 본인의 실력을 증

infoji.co.kr

반응형